뮤럴 디지털 액자,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가족 테마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뮤럴 디지털 액자,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가족 테마 콘텐츠 업데이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5.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맞아 어린이용, 어버이날 기념 등 기타 가족 관련 주제로 다양한 명화 추가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사의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어린이와 부모, 부부와 가족 등 가족 관련 주제로 다양한 명화 및 사진 작품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5월 가정의 달 역시 외부 활동 및 가족 간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뮤럴 디지털 액자는 어린이는 물론 부모님과 자녀, 부부 등 가족들이 함께 집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우선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 콘텐츠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M’ 코믹스의 다양한 히어로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들이 추가되었으며 1950년대부터 연재된 강아지를 주인공으로 한 ‘P’ 만화의 오리지널 컷을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직접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9세기에서 20세기 유명 동화의 삽화와 빈티지 카드 이미지, 20세기 및 21세기 동화를 주제로 한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자녀에 대한 부모의 아낌없는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고전 명화 및 근대 유화 작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19세기 프랑스 여류 화가 베르트 모리조가 그린 유모와 함께 있는 화가의 딸 줄리’, 19세기 미국 여류 화가 메리 카사트의 어머니와 아이’, 20세기 초 오스트리아 화가 에곤 쉴레의 작품인 어머니와 딸’, ‘어머니와 아이등 따뜻한 모정을 그린 다채로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 전 세계 다양한 결혼 풍습 및 피로연 등을 묘사한 웨딩 관련 명화 및 사진 작품이 업데이트되었다.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 산드로 보티첼리가 그린 결혼 잔치20세기 초 미국 화가인 개리 맬쳐스의 여러 편의 결혼 관련 유화 작품 등 가정의 달 5월에 어울리는 다양한 가족 관련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넷기어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뮤럴 디지털 액자 사은 행사를 526일까지 진행 중이다. 27인치 MC327 전 제품 구매 고객에서 10%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60만 원 상당의 15.6인치 MC315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21인치 모델 MC32115.6인치 MC315 모델의 경우에도 각각 25%20% 할인 혜택 및 회전 마운트 키트, 1년 멤버십 라이선스 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