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대표 무접점 키보드 'KN시리즈' 전품목 최대 40% 할인 진행
상태바
앱코, 대표 무접점 키보드 'KN시리즈' 전품목 최대 40% 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06 15: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자사 대표 무접점 키보드 라인인 ‘KN시리즈’ 전품목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N시리즈는 풀배열 키보드 ‘KN10’과 KN10의 블루투스 버전 ‘KN10 BT’, 텐키리스 키보드인 ‘KN01’과 KN01의 블루투스 버전 ‘KN01 BT’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키압도 45g과 55g 두 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선 버전인 KN10과 KN01의 키캡은 내구성이 강한 PBT 재질을 채택했으며, KN시리즈 하우징에 최적화된 OEM 프로파일과 1.3mm 두께로 제작돼 무접점 특유의 ‘도각도각’한 느낌을 잘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중사출로 제작한 영문 폰트는 중앙이 끊어지지 않고 온전히 연결된 심리스 디자인으로 RGB LED 효과 역시 뚜렷하게 나타난다. 

블루투스 버전인 KN10 BT와 KN01 BT는 특유의 시크함을 살리기 위해 일반 키캡에 비해 더 깔끔하게 제작되는 PBT 이색 사출 키캡을 적용했다. 

KN시리즈는 키캡을 교체하거나 윤활 작업을 할 때 편리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해 축이나 키캡의 뒤틀림을 방지하며, 윤활제가 기본적으로 도포돼 있어 별도 윤활 작업 없이도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또한 방향키 상단에 위치한 매크로 단축키와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맵핑과 다양한 매크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고스트 현상 없는 완전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한다. 키커버와 패브릭 재질의 탈착식 타입C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보관과 관리가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 2021-06-07 20:53:15
항상 보면 키보드 할인 한다고 기사는 쓰는데 어디서 할인가로 파는지를 안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