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가정의 달 맞아 '빅스마일데이' 할인전 참가
상태바
커세어, 가정의 달 맞아 '빅스마일데이' 할인전 참가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5.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고성능 게이밍 기어 고품질 메모리 및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오는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가, 이베이코리아, G마켓, 옥션에서 인기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부터 수냉쿨러, 파워서플라이, 팬 및 엘가토 제품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및 엘가토 제품들은 할인행사가 거의 없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수 있다. 배송비, 관세를 포함한 실제 직구구매 비용과 비슷한 수준에서 커세어 제품을 구입하면서 편리한 국내 정식 유통사의 A/S를 누릴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5월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G마켓, 옥션 온라인몰에서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할인쿠폰 및 커세어 브랜드 페이지 중복 쿠폰 등을 다운받아 커세어 게이밍기어, 컴포넌트 및 엘가토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행사 기간동안 할인 쿠폰은 총 3회에 걸쳐 발행되며 오픈 첫째 날, 3일차, 6일차에 다운받을 수 있다. 총 20% 쿠폰 및 커세어 브랜드 페이지 중복 쿠폰 5%를 사용하면 최대 25%까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해당 온라인몰에서 커세어 검색 시 커세어 브랜드 페이지 바로가기를 제공한다. 

이번에 커세어가 참가한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에서 2017년부터 시작한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매번 상반기 5월과 하반기 11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커세어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가정의 달과 이사철을 전후해 게이밍기어, PC부품 구입을 앞둔 이들 및 코로나로 급증한 온라인 방송 크리에이터, 집에 PC방을 구축하려는 커세어 열혈팬들을 위해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적극 검토, 소비자들에게 5월의 풍성한 할인 혜택과 커세어만의 유니크한 상품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