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아크릴 게이트론 키보드 '피네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콕스, 아크릴 게이트론 키보드 '피네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66키 아크릴 게이트론 키보드 '피네스'를 5월 한 달간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네스는 약 28% 할인된 79,900원에 판매된다.

콕스 피네스는 아크릴 키보드 특성상 미니사이즈가 어울리는 것을 고려해 66키 배열을 적용했고 최소한의 키로 최대한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피네스의 키캡은 화려한 RGB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화이트 색상에 영문은 정각, 한글은 측각으로 새겨 한글을 찾기 힘든 불편함을 줄였고 위에서 바라볼 때에도 깔끔하다.

또한 일반 키보드와 달리 상부와 하부의 LED를 독립 제어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며, 스위치 상부의 투명 쉘과 투명 각인 키캡의 조합으로 아크릴 키보드의 RGB 효과를 극대화했다.

상판, 보강판, 중판, 하판으로 이루어진 아크릴 적층 하우징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콕스 피네스는 게이트론 황축과 갈축으로 출시됐으며, 키 스위치도 직접 교체할 수 있는 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퀵 스왑 제품 중 최초로 CNC 가공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체결돼 정갈한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