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2채널 게이밍 스피커 'AGS200' 특가전 진행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2채널 게이밍 스피커 'AGS200' 특가전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앱코 '블루투스 2채널 게이밍 스피커 AGS200(이하 AGS200)'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AGS200을 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해 오랜 시간에 걸쳐 개발된 AGS200 게이밍 스피커는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스탠드형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정격 30W 풀레인지 유닛을 채용해 선명하고 강한 음색을 표현하며, 7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왜곡없는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깊이 있는 음향을 위한 후면 에어덕트까지 배치하며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디자인 역시 놓치지 않았다. 일반 북타입 2채널과는 다른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으며, 화려한 1,680만 RGB LED 효과로 심미성도 높였다. 

AGS200 전면부에는 음향과 볼륨 조절을 위한 오디오 노브를 배치해 직관적으로 제어,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물리 버튼을 통해 조절 정도를 직접 확인하며 음역대와 음량을 제어할 수 있으며, LED 컨트롤 버튼으로 RGB 패턴 또한 조절할 수 있다. 

그외에 3.5mm AUX 연결은 물론, 끊김 없이 빠른 전송 속도를 보이는 Bluetooth 5.0을 지원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