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알루미늄 보강판 더한 무접점 키보드 'CNK103'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콕스, 알루미늄 보강판 더한 무접점 키보드 'CNK103'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3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COX)가 'COX CNK103 콤팩트 무접점 키보드(이하 CNK103)' 특가 소식을 전했다.

CNK103 출시를 기념하며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CNK103 무접점 키보드를 정상가 143,600원에서 약 30% 할인된 9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NK103는 전에 없던 새로운 배열의 키보드로, 방향키와 숫자키를 포함하면서도 텐키리스 버전과 유사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키보드의 모든 키를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콕스 게이밍 키보드의 자랑으로 여겨지는 키감 역시 잘 나타난다. 전체 키 실린더와 스테빌라이저의 윤활 처리는 물론, 이에서 더 나아가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까지 윤활 처리해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잘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알루미늄 소재의 보강판을 적용하며 기존 키보드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정갈한 키감이 특징이다.

키압은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 시 가장 적절하다고 느끼는 50g으로 제작됐으며, 장시간 타이핑 또는 게이밍 시에도 손목에 부담을 줄여주고 편안한 타건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키캡은 각 키마다 독립된 금형을 적용해 두 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이색사출 PBT 키캡을 채택해 가공 난이도가 높았으나, 일정한 각인 위치와 높은 내구성을 완성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