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5월 한 달간 인기 마우스 3종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앱코, 5월 한 달간 인기 마우스 3종 기획전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앱코의 인기 타공형 마우스 3종 기획전 진행 소식을 알렸다. 이 기획전은 5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초경량 마우스 ‘A800’과 ‘A810’,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게이밍 마우스 ‘H1’ 등 앱코 인기 타공형 마우스 총 3종이다.

타공형 마우스는 불필요한 무게를 줄여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할 경우 손목에 부담을 느끼는 게이머는 물론, 손에 땀이 많아 마우스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일반 사용자에게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초경량 마우스 A800은 PIXART의 최상급 PMW3389 센서를 채택해 정교하고 빠른 반응 속도로 탁월한 정밀도를 자랑한다. 또한 HUANO 스위치를 탑재해 최대 3천만회의 클릭 수명을 보장하며 내구성을 높였다. 

A810은 단순히 상판에만 타공 디자인을 넣은 것이 아니라, 스위치 근접 부분과 바닥면까지 타공 디자인을 넣어 더욱 가볍게 제작했다. 또한 1680만 색상의 RGB LED를 지원하며 제품 내부에 아크릴 보강판을 넣어 LED 불빛을 더욱 화려하게 확산한다.

H1은 앱코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으로, 기존 앱코 제품과 차별화를 둔 혁신적인 커스터마이징 게이밍 마우스다. 타공형 쉘, 플랫 쉘, 무게추 트레이(12단계)를 제공해 마우스를 자신이 원하는 무게와 그립감으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여분의 사이드 버튼을 제공해 더욱 섬세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