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 4월 29일 정식 발매
상태바
디지털터치,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 4월 29일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8+Granzella의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PS4용 비행 슈팅 ‘R-TYPE FINAL 2(알타입 파이널 2)’ 한글판을 429일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R-TYPE FINAL 2’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역대 시리즈의 모든 것을 넘어서, 지금 만들 수 있는 최고의 R-TYPE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배경은 부패한 생물에게 지배당한 스테이지로 적의 시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적이 나타난다. 플레이어의 기체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도 진화한다. 그것이 ‘R-TYPE FINAL 2’이며 스테이지는 게임 발매 후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전투기에는 내구력 있는 적을 일격에 격파하는 파동포, 원격 조종이 가능하고 기체의 앞 또는 후방에 장착할 수 있는 포스 등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 기체는 게임을 진행시켜 나감으로써 새로운 타입이 개발된다.

가로막는 스테이지 공략에 효과적인 기체나, 자신의 취향이 되는 기체를 찾아내는 것도 게임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

‘R-TYPE FINAL 2(PS4/닌텐도 스위치)’ 한글판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R-TYPE FINAL 2’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