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ASUS, ‘2021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공유기 부문 선정
상태바
[2021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ASUS, ‘2021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공유기 부문 선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1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공유기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1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516명이다.

게이머에게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게임 가속 기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공유기이다.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Gear Acc elerator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장치의 우선순위, 트래픽을 지정이 가능해 병목 현상 없는 쾌적함을 제공한다.

게다가 게이밍 대역폭을 향상시키거나 대역폭 전체를 게임에 할당해 주는 ‘Adaptive QoS’ 기능과 핑 타임과 패킷 손실을 줄여주는 ‘WTFast 게임 액셀러레이터기능으로 지연 없는 온라인 게이밍과 매끄러운 4K UHD 스트리밍을 지원해 환상적인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하이엔드 공유기에 탑재되는 다양한 기능과 고성능 안테나와 Range Boost 기술로 Wi-Fi의 범위와 신호 안정성을 향상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