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브리츠, '2021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이어폰 부문 선정
상태바
[2021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브리츠, '2021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이어폰 부문 선정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브리츠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1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이어폰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1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516명이다.

게이밍 이어폰 부문에 선정된 브리츠 GmPodsTWSH는 어떤 환경에서든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완전 무선 게이밍 이어폰이다. 블루투스 5.0 칩셋으로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하며, 5.8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게임 시 총 소리와 적의 발자국 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와 안정적으로 연결되고 높은 해상력으로 게이밍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 용도로도 훌륭한 품질을 보여준다.

또한 게임 모드와 뮤직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감상하는 콘텐츠에 따라 최적화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색상의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이어버드 외부를 터치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제품은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