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제닉스, '2021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의자 부문 선정
상태바
[2021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제닉스, '2021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게이밍 의자 부문 선정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1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의자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1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516명이다.

게이밍 의자 부문에 선정된 제닉스 ARENA-X FOOT REST 발 받침 의자는 180° 틸팅 기능에 인체공학적인 레이싱 버킷 시트, 그리고 다리를 받쳐주는 받침대까지 적용한 게이밍 의자이다. 틸팅 기능과 더불어 상하, 좌우, 높이 조절까지 가능한 3D 팔걸이와 접이식 발 받침대를 더해 극강의 편안함을 완성했다.

등받이를 젖히고 발 받침대를 펴면 의자에 편안히 기대 누울 수 있으며, 시트의 각도는 다양하게 조절해 고정할 수 있다. 목과 허리를 받쳐주는 탈부착 가능 쿠션과 인체공학 버킷 시트로 사람의 앉은 자세도 편안히 잡아주고, 유럽 시험 기관에서 인증 받은 가스 리프트가 의자의 중심을 잡아 최대 150kg 하중까지 지지하며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갖췄다.

제품은 제닉스 오프라인 매장과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