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4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4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스토리 RPG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를 422일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크로스벨 편 제2! 신생 특무지원과의 무대는 새로운 스테이지로. 인간의 감각과 신체능력을 경이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그노시스로 인한 일련의 사건은 로이드를 비롯한 특무지원과의 활약에 의해 해결되었다. 하지만 이는 기나긴 이야기의 서막에 지나지 않았다. 크로스벨을 뒤흔드는 새로운 사건은 무엇일까...?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는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궤적시리즈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호평을 받았던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하였고 여기에 추가로 다른 기종에서 판매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다.

2021422일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의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트위터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