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택티컬 RPG ‘유그드라 유니온’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택티컬 RPG ‘유그드라 유니온’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STING사의 택티컬 RPG ‘유그드라 유니온한국어판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422일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유그드라 유니온2006년 게임보이 어드밴스로 처음 출시된 이후,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식되면서 함께 발전해 온 택티컬 RPG이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로 출시되면서 이전에는 없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기존의 팬들은 물론, 새롭게 플레이하는 유저도 참신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시스템이 매력적인 점으로 꼽힌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유그드라 유니온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매력을 한국의 유저들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게임 내 캐릭터의 대사를 비롯하여 배틀 시스템, 인터페이스 등 게임 전반에 걸쳐 한국어화를 진행하였다.

조국 해방을 위해 싸우는 유그드라와 도적왕 밀라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속에서, 필드 및 배틀 속 전략적인 선택과 개입을 통해 강적을 물리쳐 나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유니온 시스템택틱스 카드’,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각종 편의 기능을 활용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