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TV, 차세대 안드로이드 TV 75인치 쿠카 AI PRO 스마트TV 신규 출시
상태바
이스트라TV, 차세대 안드로이드 TV 75인치 쿠카 AI PRO 스마트TV 신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1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2019UHD 안드로이드 스마트TV를 국내 최초로 런칭한 이스트라TV에서 오는 202156일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10’ OS를 탑재한 75인치 ‘UC751UHD THE SMART AI PRO’ 모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UC751UHD THE SMART AI PRO모델은 미디어텍의 최신 칩인 MT9602를 사용했다. 미디어텍 MT96021.5GHz 쿼드 코어 CPUMP4 GPU를 갖춰 120% 이상 향상된 그래픽 처리 성능, 더 빠른 부팅속도와 반응속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2GB DDR RAM8GB EMMC 플래시 메모리도 탑재했으며 메모리는 외장 메모리를 통하여 최대 256GB까지 추가 확장도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탑재되는 안드로이드 10은 차세대 코덱 AV1을 지원하고 AES 기술 사용으로 더욱 강화된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보호가 특징이다.

UI도 사용자 편의성에 맞게 더욱 더 직관적으로 개선되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인식이나 크롬캐스트 빌트인, IoT 기기 연동, 미러링 등 기존 기능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UC751UHD 모델은 TV의 기본기도 탄탄하다. 75인치 대형인치에 어울리게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면서도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FULL 메탈 블랙 슬림 베젤을 적용한 디자인을 채택하였으며, 쿠카만의 독자적인 화질엔진인 카멜레온 익스트레임2.0 엔진을 통하여 최대한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하였다. 특히 사운드는 동급 최강으로 돌비&DTS 스튜디오 사운드까지 탑재해 현장감 있는 리얼 입체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스트라TV쿠카 더 스마트 AI PRO’ 시리즈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TV 업계 중 유일하게 전 부품 5년 무상 A/S를 보장하는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도입한다. 게다가 전국 동일 3일 배송을 약속하고 3일 안에 배송 완료가 되지 않으면 책임 보상제를 실시한다. 그 동안 중소기업에서는 시행하지 않았던 박스 무료 수거 및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처럼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고객 만족을 위해 정성을 다한 쿠카 AI PRO 시리즈는 75인치 출시를 기념하여 419일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