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03 출시
상태바
앱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03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1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KMK03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소식을 16일 밝혔다.

WKM01, WKM02에 이어 이번 선보인 WKM03 역시 하나의 리시버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연결할 수 있으며, 별도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연결 범위는 10㎡로 안정적으로 전방향 수신이 가능하다.

키보드는 탄력적이고 가벼운 멤브레인 방식으로, 얇고 낮은 초콜릿 모양의 키캡을 적용해 오타 발생률을 최소화했다. 조작만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명령을 내릴 수 있는 12개의 기능키도 적용해 오피스 환경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키캡 위 글자는 레이저 프린트 방식으로 각인돼 변색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고급 실리콘 키스킨을 기본 제공해 장기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후면에는 높이 조절 받침대를 적용해 사용자 환경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5개의 배수홀로 간단한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좌우 대칭 설계로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하다. DPI 조절 버튼이 있어 800, 1200, 1600 중 사용자에 맞는 DPI를 설정해 사용하면 된다. 

핑크,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ABKO WKM03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가격비교사이트 기준 최저가 1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