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NS20 출시
상태바
앱코,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NS20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0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노트북 사용량에 늘어남에 따라 노트북의 발열 현상을 제어하는 쿨링 패드의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이러한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앱코가 노트북 하판에 공기를 잘 통하게 해 통풍 효과와 쿨링 기능을 유지하는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NS20'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NS20는 쿨링팬이 없는 일반 노트북 거치대이나, 알루미늄 소재의 열전도성으로 노트북 하판에서 발생하는 열을 공기 중으로 내보내 쿨링 효과를 보인다.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과 접이식 구조로 휴대성도 갖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가적으로는 23°에서 36°까지 6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전∙후면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안전하고 5kg 하중까지 지지한다. 또한 접이식 설계와 기본 제공되는 NS20 전용 스웨이드 파우치로 보관도 용이하다.

일반적으로 11자 형태 노트북 거치대는 양쪽 다리가 분리되어 있지만, NS20은 받침대와 다리, 지지대가 모여 사각형을 이루는 일체형으로 노트북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앱코 관계자는 현재 출시된 앱코 노트북 쿨러 모델 중 'NC30'과 'NC40'이 사용자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그중 NC30은 쿨링 팬 4개와 팬 속도 및 밝기 조절 기능을 갖췄으며, 쿨링 팬 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상태 표시 LC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