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올해 75주년 맞이한 'JBL' 고객 감사 행사 실시
상태바
하만, 올해 75주년 맞이한 'JBL' 고객 감사 행사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오디오·전장 전문 기업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가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JBL'의 7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 및 삼성닷컴, 오픈 마켓 등에서 이달 5일부터 진행된다. 6일과 13일엔 11번가와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다양한 JBL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JBL 펄스 4(PULSE 4) 및 JBL 플립 5(FLIP 5) 블루투스 스피커 등 JBL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삼성닷컴에서 JBL 퀴즈 및 인스타그램 등 SNS 공유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CITATION 사운드바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창립자 제임스 B. 랜싱(James B. Lansing)의 이름을 따 1946년에 설립된 JBL은 오디오의 우수성과 수준 높은 사운드 경험으로 세계적인 뮤지션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영화관 오디오 시스템부터 홈시어터, 헤드폰, 휴대용 스피커, 카오디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향 기기 발전의 역사를 써내려 왔다. 

한편, 현재 JBL 스피커는 전 세계 절반 이상의 영화관, 스포츠 경기장, 음악 공연장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1억 개 이상의 휴대용 스피커가 판매되었다. 또한 시장 조사 기관 퓨처 소스 컨설팅의 조사 결과, 2020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스피커 분야에서 JBL이 판매량 및 판매액 기준, 시장 점유율 1위를 각각 기록하며 글로벌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