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창신, 삼각대 위 스마트폰 DSLR 거치 가능한 ‘유튜브 1인 프로딘 개인 방송 촬영 장비 세트’ 선보여
상태바
디지탈창신, 삼각대 위 스마트폰 DSLR 거치 가능한 ‘유튜브 1인 프로딘 개인 방송 촬영 장비 세트’ 선보여
  • 유동현 기자
  • 승인 2021.04.0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유동현 기자] 온라인 방송 특성상 먹방, 강의, 일상, 설명, 언박싱 등을 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집중할 수 있게 빛을 주는 조명이 크게 도움 된다.

디지털창신이 1인 방송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송 세트를 내놨다. 세트의 구성품은 프로딘 삼각대 P146, 보야마이크 BY-MM1, 프로딘 프로패드30 조명, 프로딘 브라켓 CCB-002다. 가장 큰 특징은 삼각대 위에 마이크를 장착한 카메라, 조명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거치 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스마트폰 거치 장치는 손잡이 부분에 숨겨져 있어 스마트폰 부착시 펴서 이용하면 된다.

 

삼각대의 거치 기능을 확장시키는 프로딘 브라켓 CCB-002을 분리하면 조명이나 마이크, 스마트폰, 카메라만 단독으로 부착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간편한 외출을 지향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적절한 방송 조건을 제공한다.

 

디지털창신이 내놓은 프로딘 프로패드 30은 어두운 실내 방안이나 작업실에서도 스튜디오같이 조명이 비쳐주 면발광 조명이다. 15W 색온도 광량 조절 볼 해드 파워치 포함되어 카메라 삼각대에 장착할 수 있고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며,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다양한 콘텐츠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활동은 현시점인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으로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 나고 있다.

ISO100, F10, 1/30s
ISO100, F10, 1/30s

 

또한 '디지탈창신'은 배경지와 배경 천, 크로마키 천, 무선 전동배경 1위 업체이며, 사진조명 유튜브조명 사진영상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얻기 위해 가성비, 내구성을 고려해 좋은 제품으로 출시했다는 걸 알리고, 과감히 공개해 유튜브 촬영 조명이나 인터넷 방송조명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개인방송조명이 필수가 된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 탁월한 제품인 프로딘 브랜드 프로패드30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디지탈창신 검색 후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