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창신,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프로딘 1인 영상장비 세트’ 선보여
상태바
디지탈창신,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프로딘 1인 영상장비 세트’ 선보여
  • 유동현 기자
  • 승인 2021.04.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유동현 기자] 온라인 방송을 하기 위해서는 조명이 필수다. 먹방, 강의, 일상, 설명, 언박싱 등에서 조명을 활용하면 음식은 더 맛있게, 일상은 더 밝아진다. 기본적으로 조명은 크리에이터가 소개하는 대상에 시청자가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도록 한다. 영상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이에 맞춰 디지탈창신이 ‘프로딘 유튜브 1인 개인 방송 촬영 장비 세트’를 선보인다.

 

디지털창신이 내놓은 프로딘 프로패드30 조명은 두 가지 방식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AC전원을 통해 고정충전을 하거나 AA 건전지 6개가 들어가는 배터리 팩을 통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야외촬영이 가능하다.

프로딘 프로패드30은 색온도와 밝기 조절도 가능해 상황에 맞게 조명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어두운 실내 방안이나 작업실에서도 스튜디오에 있는 것 같이 조명이 비쳐주는 프로딘 브랜드가 프로패드30 면발광 조명인 것이다. 15W 색온도 광량 조절 볼 해드 파워치 포함되어 카메라 삼각대에 장착할 수 있다.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며,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다양한 콘텐츠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1인 미디어에 적합하다. 게다가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으로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났다.

 

삼각대의 거치 기능을 확장시키는 프로딘 브라켓 CCB-002을 분리하면 조명이나 마이크, 스마트폰, 카메라만 단독으로 부착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간편한 외출을 지향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적절한 방송 조건을 제공한다.

 

'디지탈창신'은 배경지와 배경 천, 크로마키 천, 무선 전동배경 1위 업체다. 사진조명 유튜브조명 사진영상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얻기 위해 가성비, 내구성을 고려해 좋은 제품으로 출시했다는 걸 알리고 과감히 공개해 유튜브 촬영 조명이나 인터넷 방송조명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개인방송조명이 필수가 된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 탁월한 제품인 프로딘 브랜드 프로패드30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디지탈창신 검색 후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