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창사 25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 열어
상태바
넷기어, 창사 25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 열어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0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리미엄 와이파이 6 공유기,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디지털 액자 등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넷기어 창사 25주년 기념 사은 행사 제품 –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SXK80, 와이파이 공유기 RAX120, 게이밍 공유기 XR1000(좌에서 우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창사 25주년을 기념해서 와이파이 6 지원 프리미엄 와이파이 공유기, 게이밍 공유기 및 뮤럴 디지털 액자 등 큰 폭의 가격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고객 사은 행사를 4월 중에 연이어 실시한다고 밝혔다.

1996년 미국 SOHO 및 가정용 네트워크 브랜드로 출발한 넷기어는 그동안 수많은 네트워크 브랜드들이 탄생하고 사라지는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도 높은 기술력과 철저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중소규모 기업 및 홈 네트워크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창사 25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을 고객 사은의 달로 정하고 자사의 신제품 및 히트 제품들을 대폭 할인해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넷기어는 먼저 차세대 무선 표준인 와이파이 6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무선 공유기 RAX12016% 인하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USB 무선랜카드를 4월 말까지 증정한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120은 통합 속도 6Gbps를 지원하는 듀얼 배드 WiFi 6 무선 공유기 제품이다.

 

두 번째로 넷기어는 최근 출시한 와이파이 6 지원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프로 SXK80 모델을 1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와이파이 5 지원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프로 SRK60 모델에는 25%의 할인 혜택을 5월 말까지 제공한다. 넷기어 오르비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세트는 라우터와 새틀라이트가 한 세트로 메시 네트워크를 구성해 가정 및 사무실 공간의 무선 영역을 대폭 확장시키는 제품이다.

 

지난달 정식 출시한 넷기어의 와이파이 6 지원 게이밍 전용 무선 공유기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XR1000 역시 출시 기념으로 10%의 가격 할인 혜택 및 USB 무선 랜카드 혹은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41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넷기어 XR1000은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특수 기능을 내장된 넷듀마 3,0 OS를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공유기이다.

 

마지막으로 3만여점의 전 세계 명화 및 자신의 사진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 혜택과 15만원 상당의 뮤럴 액세서리 및 멤버십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428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올해로 24년 동안 넷기어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김진겸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일상생활 및 사회 환경이 변하면서 네트워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시점에 당사는 앞으로도 한발 앞선 기술력과 사용의 편리성을 지향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브랜드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