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멀티플랫폼 '원신' 플레이스테이션 5 버전 곧 출시
상태바
미호요, 멀티플랫폼 '원신' 플레이스테이션 5 버전 곧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4.0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플레이스테이션 5에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원신 플레이스테이션 5 버전은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진보된 오픈월드를 선보이기 위해 4K 해상도의 구현과 정교하고 보다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 제공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특히 빠른 로딩과 끊김 없는 플레이 등 퀄리티 높은 게임 환경을 곧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어서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기존 모든 플레이스테이션 4 유저들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신은 플레이어들이 여행자가 되어 티바트 대륙에서 잃어버린 형제들의 운명을 찾아 떠나는 여정 중 주요 도시 ‘몬드’와 ‘리월’을 탐험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비밀을 밝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각 도시의 특별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 시각적인 재미는 물론 게임 진행도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 도시, 시즌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호요 류웨이 대표는 "플레이스테이션 5 콘솔은 원신의 드넓은 오픈월드를 돋보이게 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반영할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며, "팬들이 보다 빠르게 원신의 네이티브 모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