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화이트 색상 담은 APC900 FHD 웹캠 출시
상태바
앱코, 화이트 색상 담은 APC900 FHD 웹캠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APC900 FHD 웹캠 화이트(이하 APC900)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APC900 웹캠은 앱코의 베스트셀러 ‘APC930’의 후속 모델로, 이번 제품은 전면 화이트로 디자인해 흰색 모니터나 노트북 등에 특히 잘 어울린다. 앱코 웹캠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커버’ 역시 흰색으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200만 화소의 FHD 1080p 해상도와 초당 30프레임의 고화질을 지원하며, 좌우에 각각 배치된 고감도 스테레오 마이크로 오디오 역시 선명하고 또렷하게 전달한다. 또한 72도 화각을 지원해 보다 넓은 반경의 정보를 담을 수 있으며, 가로 360도, 세로 90도의 회전으로 다양한 화면 연출 및 전환이 가능하다.

초점은 넓고 고정되어 있어 여러 명이 사용하거나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에도 초점을 잃지 않아, 흔들리거나 잔상이 남지 않는다. 주변 밝기에 따라 화면 보정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돼 밝기가 수시로 변하는 곳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설치 과정이 없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PC나 노트북 등에 연결하면 바로 작동되며, 보다 세밀한 설정을 위한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