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X, 화이트 감성 PC케이스 'D200' 4월 출시
상태바
COX, 화이트 감성 PC케이스 'D200' 4월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COX에서 D200 케이스의 화이트 컬러를 출시할 예정이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COX는 독특한 감성과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감성의 케이스를 출시한다.

이러한 방향성을 반영해 출시된 D200케이스는 볼 헤드 리벳을 이용해 전면부와 상단부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사무용과 게이밍을 오가는 변신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보여준 관심에 힘입어, COX는 화이트 컬러의 D200출시를 필두로 여러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출시될 라벤더 컬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COX는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화이트 감성에 맞춰, 스노우 패턴 베젤의 미려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A4 픽시 화이트와 140mm팬에 그래픽카드 지지대 장착으로 실용성이 강화된 G300케이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되는 D200 화이트까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디자인의 화이트 감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기본 장착된 글래시 RGB팬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이번 D200 화이트의 포인트다. RGB를 투과하는 투명한 몸체로 제작된 글래시 팬은 화이트 컬러와 함께 더욱 빛을 발한다. 여기에 도어형 강화유리를 채택해 아름다운 내부 시스템 감상 및 간편한 튜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