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키움히어로즈와 프로야구 스폰서십 체결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더함, 키움히어로즈와 프로야구 스폰서십 체결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프리미엄 안드로이드를 선보이고 있는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키움히어로즈와의 프로야구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하여 4월 8일 낮 12시에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움히어로즈 후원을 기념하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더함의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50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안드로이드TV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모델 중 대표모델인 U651UHD, U553QLED, U501UHD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직접 소개될 예정이다. 더함 쇼핑라이브에서 수 차례 더함TV와 함께한 김명지, 윤익 쇼호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으로 더함의 고성능 안드로이드 TV를 활용하는 방법, 어시스턴트 및 크롬캐스트 시연 등이 소개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배송비 무료 및 3만원 상당의 더함 정품 HDMI 2.1 케이블을 100%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의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앞서 SNS이벤트와 알림이벤트, 응원이벤트 등의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키움히어로즈 싸인 유니폼 등의 굿즈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는 50인치 안드로이드TV 및 한우선물세트, 교촌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방송 참여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 또는 더함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의 고집, 품질의 자부심으로 26여년의 노하우를 보유한 더함은 원칙을 고수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움을 창조하고 있으며, '내 삶에 스마트를 더함'을 모토로 최상급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수많은 팬들에게 한층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체결을 통해 고척 스카이돔의 외야 펜스에 '더함존'을 운영하여, '더함존'으로 홈팀선수가 홈런을 치면 더함TV 1대를 홈런 친 선수의 이름으로 지역 내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2021시즌 고척 스카이돔에서 첫 홈런을 때린 키움히어로즈 선수의 이름으로 더함TV를 지역 내 복지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중소기업TV 특히, 안드로이드TV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더함과 국내 정상급 프로야구팀 키움히어로즈의 만남은 상호간 브랜드 가치 상승에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함 관계자는 "키움히어로즈와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로 인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사회적 기업에 앞장서고, 책임있는 기업으로써 사회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