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CK13W 초슬림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CK13W 초슬림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2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과 무선의 편리함, 휴대성을 모두 갖춘 CK13W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CK13W는 USB 포트에 무선 수신기만 꽂으면 바로 인식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안정적인 무선 2.4GHz 모듈을 탑재했으며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휴대가 간편하다. 배터리는 키보드(AAA) 2개, 마우스(AA) 1개가 기본 제공된다. 

CK13W의 무선 키보드는 깔끔한 메탈 컬러와 세련된 블랙 컬러로 슬림하게 디자인되었으며,단단한 하우징으로 완성되어 내구성도 좋다. 또한,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을 지원하는 로우 프로파일 키 방식을 사용해 어디서든 조용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CK13W의 무선 마우스는 손에 피로를 주지 않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고의 그립감을 지니고 있으며, 단단하게 설계되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DPI는 800에서 최대 1600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고성능 옵티컬 센서와 추가 버튼도 적용됐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신제품 CK13W는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휴대성도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라며 "사무실이나 공부방에 멋진 데스크테리어를 꾸미기 위한 주변기기로 아주 적합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