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LED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TOS250' 출시
상태바
앱코, LED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TOS250'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2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TOS250 멀티페어링 펜타그래프 블루투스 키보드(이하 TOS250) 출시 소식을 23일 밝혔다.

펜타그래프 타입의 TOS250은 블루투스 5.1을 적용해 별도의 수신기 없이 무선으로 최대 10M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최대 3개 기기까지 가능하며, 페어링 키를 통해 손쉽게 기기 전환도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거치 홀더가 있으며, 거치 슬롯에 화면 하단이 가려질 경우 기본 제공되는 실리콘 패드를 부착하여 바닥면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Windows, iOS, Android 등 모든 OS와의 완벽한 호환은 물론, 7가지 컬러의 LED로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도 더했다. LED는 4단계로 밝기 조절이 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640g으로 휴대가 용이한 ABKO BT250 블루투스 키보드보다 무거운 825g으로 어떠한 스마트 기기를 거치해도 넘어질 위험이 없으며, 16개의 기능키와 직관적인 LED 인디케이터로 편의성을 높였다. 충전용 USB Type-C 케이블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