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탑재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아웃라이더스' 증정
상태바
기가바이트,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탑재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아웃라이더스' 증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3.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AORUS)는 엔비디아(NVIDIA)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3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한 새로운 게이밍 노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시 '아웃라이더스(Outriders) 게임을 번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모델은 15인치 고사양 슬림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인 AORUS 15G 시리즈와 AORUS 15P 시리즈이며, 세계적인 게이밍 스위치 제조사인 옴론(OMRON)과 협업하여 독자적인 기계식 키보드를 탑재한 17인치 고사양 기계식 게이밍 노트북인 AORUS 17G 시리즈이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2021년 3월 16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대상 제품 구매 후 어로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 정보와 노트북 정보를 입력하면 메일로 게임코드가 발송이 되며, 게임코드는 노트북 그래픽 소프트웨어인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에서 등록 후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 하면된다.

'아웃라이더스'는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와 '블렛스톰' 등을 개발한 피플 캔 플라이의 새로운 슈팅 액션 게임이다. 미지의 행성 에녹을 배경으로 하며, 에너지를 두고 다양한 세력의 전투를 펼치게 된다. 게임은 혼자는 물론, 팀으로 움직여 플레이 하는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며, 세밀하고 섬세한 세계관을 구축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의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참여 문의는 어로스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