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인체공학키캡 유선 팜레스트 키보드 'MANIC K1400'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인체공학키캡 유선 팜레스트 키보드 'MANIC K140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인체공학 키캡과 손목이 더욱 편한 받침대가 일체형인 맴브레인 키보드 'MANIC K1400' 제품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새롭게 선보인 MANIC K1400 유선 키보드는 편안한 손목을 위한 팜레스트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된 키캡으로 장시간의 타이핑 작업에도 손과 손목에 무리가 없는 제품이다.

또한, 키보드는 폭신한 키감의 부드러운 멤브레인 스위치를 적용했으며, 누구나 익숙한 L자 엔터키를 적용하여 뛰어난 호환성과 함께 오타 발생율을 최소화했다.

MANIC K1400 이중 코팅으로 선명하게 인쇄 된 키캡은 폰트가 눈에 잘 띄고,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닉스가 독자적으로 디자인한 인체공학 설계의 키캡을 사용해 안정된 타이핑을 가능케 해준다.

여기에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높낮이 조절 기능과 안정적인 타이핑을 위한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제공이 되며, 소음이 적어 오피스 환경 등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했을 때 효과적이다.

MANIC K1400 의 출시 가격은 19,900원이며,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