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CASLON M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후기 행사 실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CASLON M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후기 행사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3월 17일부터 '마이크로닉스 캐슬론(CASLON) M' 시리즈에 대한 후기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PNY 지포스 RTX 3060 그래픽카드와 SSD,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500, 600, 700, 800W 모델로, 구매한 쇼핑몰에 후기를 등록 후 후기 링크 등, 응모 서식을 마이크로닉스 측에 전달하면 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최신 그래픽카드 제품인 'PNY XLR8 지포스 RTX 3060 REVEL EPIC-X RGB D6 12GB Dual'와 최적의 데이터 입출력을 지원하는 저장장치 '마이크로닉스 WARP B1' SSD 제품을 증정한다.

함께 진행되는 포토 후기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시리즈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가 대상으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및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 후기를 등록한 후, 응모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의 주력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하나로 출력 안정성과 정숙성 등 기본기에 초점을 맞췄다.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동기식 정류(Synchronous Rectifier) 기반의 '하이브리드-E' 플랫폼이 적용되어 최고 85~88% 수준의 출력 효율을 확보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효율 파워서플라이의 기준 중 하나인 80 PLUS 230V EU 인증을 획득했다.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직류 전압 변환(DC to DC)' 설계 및 2세대 'GPU-VR(GPU-Voltage Regulator)' 기술을 적용해 최신 시스템을 최대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 전원 케이블과 PCI-E 케이블 등에 기존 대비 두꺼운 16AWG 규격 케이블을 써 쾌적하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조용한 작동환경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여유로운 풍량과 정숙성을 갖춘 유압식 베어링(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에 50도 이하에서는 냉각팬 작동을 멈추는 팬리스 모드(Fanless Mode)를 적용되었으며, PC가 꺼진 후의 잔열을 제거하는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기술, 돌입전류·낙뢰·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서지(SURGE) 4K·ESD 15K’은 신뢰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500, 600, 700, 800W 파워서플라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