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프리미엄 TV배송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 반영
상태바
더함, 프리미엄 TV배송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 반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2.2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제주도 배송 시작
- 폐TV 및 설치TV박스 수거로 고객의 니즈 반영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TV를 출시한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지만 3만대 판매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한 더함은, 고객들의 수많은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그동안 A/S 및 배송의 문제로 판매가 되고 있지 않았던 제주도 배송이 시작되었다. 더함의 고품질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구매가 어려웠던 제주도 고객들에게는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배송뿐만 아니라 A/S도 지원될 예정이니 혹시나 하는 걱정 없이 더함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직까지 TV를 교체하면 발생하는 기존 폐TV는 지자체를 통해 수거를 진행해야 하고, 설치한 TV 박스는 A/S를 위해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어야 했다. 그런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설치기사 방문 시 폐TV 및 설치한 TV박스 수거를 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이는 모두 고객의 소리를 듣고 개선해 나아가는 더함의 고객과의 소통으로 볼 수 있다.

또한, 더함 자체 기술연구소의 화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 자연스러운 색감을 전달하고 있으며, 펌웨어 제작 및 오류사항 개선 등 고객을 케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함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시작한 프리미엄 배송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함TV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