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닌자87 PC XO K80' 커스텀 DIY 기계식 키보드 킷트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닌자87 PC XO K80' 커스텀 DIY 기계식 키보드 킷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인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나만의 프리미엄 키보드를 만들 수 있는 '닌자87 PC XO K80' 커스텀 DIY 기계식 키보드 킷트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닌자87 PC XO K80은 투명하고 맑은 PC하우징을 적용해 일반 키보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하우징의 가벼움에서 오는 통울림은 에바폼을 이용한 가스켓 마운트로 최소화했다. 

여기에 황동 무게추를 통해 키보드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안정감도 배가했다. 무게추의 PVD코팅은 황동의 변색을 막아주며, 헤어라인 처리를 통해 고급스러운 마감을 더했다. 

닌자87 PC XO K80은 솔더블 PCB 기판과 핫스왑 기판을 모두 지원한다. 이를 통해 자신의 원하는 스위치를 기판에 장착하고 키캡을 끼워 나만의 스타일과 타건감을 지닌 커스텀 키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로운 몬스타기어 닌자87 PC XO K80은 고급 PC하우징 소재로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제작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국내외 동시 출시해 전세계 커스텀 키보드 마니아층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