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은 (한국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오늘 자사의 미디어 센터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WD TV 포트폴리오의 최신 제품 'WD TV® 라이브 허브' (WD TV® Live Hub™)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풀HD 1080p 미디어 플레이어인 이 제품은 1TB 네트워크 하드 디스크가 탑재되어 있어 가정에서 간편하게 스크린을 통해 사진 및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유튜브와 판도라 등 각종 인터넷 서비스 및 페이스북과 연동되어 소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WD TV 라이브 허브는 풀HD 1080p 비디오 포맷인 .mkv, .mp4, .mov.를 포함해 다양한 영상 파일과 호환된다. 제품에 탑재된 1TB 하드 디스크는 조용하고 안정적으로 구동되어 최고 해상도의 영상도 끊김 없이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PC 및 맥 제품의 네트워크 공유 폴더로 디지털 미디어를 바로 전송될 수 있으며 외장하드, USB 메모리, 캠코더, 카메라 등 USB 포트가 있는 제품과도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DLNA/UPnP™ 홈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가정에서는 마이북 라이브 (My Book® Live™)로 영상을 스트리밍해 시청할 수 있다.
전체 기능 및 호환 가능한 기기 리스트는 WD 웹사이트 www.wd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