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펜홀더형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50' 출시
상태바
앱코, 펜홀더형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5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12 08: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KM50 펜홀더형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WKM50)를 출시했다. 

WKM50은 고급스럽고 차분한 네이비 블루, 딸기 우유 느낌의 핑크 컬러와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원형 키캡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무실 책상을 취향에 따라 꾸미는 '데스크테리어', '책상꾸미기' 등에 적합한 키보드 마우스 세트다. 

이 제품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상단에는 넓은 크래들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 기기를 거치할 수 있으며, 우측에는 펜홀더를 탑재하여 자주 사용하는 펜을 편리하게 세워 놓을 수 있다. 또한, 간편한 무선 연결 방식과 스마트 절전 기술을 통해 전원 절약이 가능한 에코 상품이다. 

세트로 들어있는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의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똑같은 그립감을 제공하며 매끄러운 표면으로 이질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DPI 설정은 3단계(800/1200/1600)로 조절할 수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WKM50은 네이비, 핑크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서아 2021-02-18 17:31:32
저도 엡코 무선키보드세트 쓰고 있는데 너무 예쁘고 좋아요
블루 , 민트 , 핑크 세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으니 둘러보고 맘에 드는색상
고르실수있게 링크 남겨둘게요

https://vvd.bz/qey

파트너스활동으로 커미션제공을 받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