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신규 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ABKO Life)' 공식 론칭
상태바
앱코, 신규 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ABKO Life)' 공식 론칭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24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 가 리빙 브랜드 '앱코라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앱코 라이프(ABKOLIFE)의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삶 속, 쓰임 있고 가치 있게'로, 게이밍 기어로 한 획을 그은 만큼, 전자제품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의미를 담았다.

특히 오랫동안 준비한 브랜드로써,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매트리스 토퍼다. 매트리스 토퍼는 수면의 질을 크게 좌우할 수 있어 신중에 신중을 가하며 기획을 했고, 메모리폼 100%로 제품의 성능은 유지하고 마진을 과감히 포기하고 가격 거품을 뺐다.

특히, 앱코 라이프는 라돈을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가 없도록 국내, 해외의 공신력 있는 기관의 철저한 검사를 통해 안정성을 인증 받았다.

라돈 측정기로 측정한 결과 7.8Bq/㎥의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라돈으로부터도 안전하다는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인 오코스텍의 섬유제품의 친환경 안전 표준을 위하여 약 100개의 철저한 실험 변수로 진행, 친환경 인증마크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매트리스로 CertiPur-US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앱코 라이프의 토퍼는 사용자의 상황 별 필요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최적의 두께인 7.6cm 설계했으며, 메모리폼 내부에 수십만 개의 젤이 공기를 품어 오래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조절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편안하고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앱코 라이프는 브랜드 론칭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앱코 라이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코 라이프 메모리폼 토퍼 ALT76'을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에 한해 100% 메모리폼 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