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 노트북 특별 기획전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 노트북 특별 기획전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인 어로스(AORUS)의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를 이베이(옥션 / 지마켓)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특별한 가격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이를 통해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비대면 소비 영향으로 역대급 혜택이 적용되어 빅스마일데이 전용 20%(최대 40만원) 할인 쿠폰을 통해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의 전 라인업을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 중 상위 모델인 AORUS 17X, AORUS 17G, AORUS 15G는 팬톤 디스플레이 인증을 받은 NTSC 72% 색재율의 240Hz 패널과 감각적인 타건감의 옴론 기계식 키보드를 탑재해 스페인 프로 게임단인 G2에게 게이밍 노트북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으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17X 와 15G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AORUS 15P는 144Hz를 지원하는 NTSC 72% 색재현율의 FHD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15.6인치 사이즈 모델로 23mm의 얇은 두께와 2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슬림 게이밍 노트북이다.

메인 스트림급의 AORUS 5, AORUS 7 시리즈는 NTSC 72% 색재현율을 지원하는 144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를 기본으로 인텔 10세대 i7, i5 프로세서와 RTX / GTX 그래픽을 탑재한 모델들로 제품군이 나뉘어 진다.

또한 기가바이트 어로스 노트북 시리즈는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7개의 대도시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원활한 사후 지원을 지원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및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옥션, 지마켓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어로스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