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11월 4일 단 하루간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 '빅스마일데이 슈퍼딜' 행사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11월 4일 단 하루간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 '빅스마일데이 슈퍼딜'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1.0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최고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이하여 JBL PULSE4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2%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딜’ 이벤트를 11월 4일 G마켓을 통하여 단독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빅스마일 쿠폰, 브랜드 쿠폰 등 다양한 할인이 제공되어 최대 22%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7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PULSE4 제품을 역대급 파격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인 표면의 95% 라이팅이 가능하며 360° 모든 방향으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또한,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IPX7 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JBL Connect 앱을 사용하여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파티부스트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하여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