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쇼핑] 게이머를 위한 고성능에 저렴한 가격까지?! INNO3D iChill 지포스 RTX3080 D6X 10GB X3
상태바
[트렌드 쇼핑] 게이머를 위한 고성능에 저렴한 가격까지?! INNO3D iChill 지포스 RTX3080 D6X 10GB X3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갑작스레 출시를 연기한 것만으로도 이슈가 되는 <사이버펑크 2077>을 비롯해 여러 신작이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멋진 그래픽을 자랑하는 신작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고 싶다면, 아무래도 새로운 그래픽카드가 필요할 것이다.

그렇기에 많은 게이머들이 지포스 RTX 30 시리즈에 열광하고 있다. 지포스 RTX 30 시리즈의 GPU는 2세대 RTX인 새로운 RT 코어와 텐서 코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를 탑재한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는 그래픽카드다. 게다가 DLSS Ai를 통한 게임가속 성능도 월등하다. 이전 세대에 비해 와트당 최대 1.9배 성능향상을 제공하며, 지포스 RTX 30 시리즈는 8K Ai까지 대응한다.

그 중에서 아이노비아의 INNO3D iChill RTX3080 D6X 10GB X3는 9cm 팬 3개와 HerculeZ 베어링 디자인으로 소음을 줄이고 더 높은 풍량을 구현했다. 또한, 내부 방진 설계로 오래 사용하더라도 내구성을 3배 이상 증가시켜 변함없는 쿨링성능을 보장한다. 

여기에 독특한 디자인의 백플레이트는 심미성은 물론 방열에도 도움을 줘서 실용성도 좋다. 히트파이프는 7개를 적용했으며 히트파이프가 GPU에 바로 닿도록 설계되었다. 복합적인 히트파이프를 구성해서 열이 최대한 냉각핀으로 빠르게 전달하도록 만들었다. 이를 통해 열을 효과적으로 냉각시킬 뿐만 아니라 쿨러로 인한 소음이 줄어드는 효과도 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RGB 조명도 눈에 띈다. 당신이 RGB로 멋지게 꾸민 튜닝PC에 INNO3D iChill RTX3080 D6X 10GB X3를 더하면 더 아름다운 시스템이 완성될 것이다. INNO3D TunelT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더 멋진 RGB 효과를 만들 수 있다.

성능은 어떨까? smartPC사랑 블로그기자 씨디맨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최고 옵션에서 144프레임 방어가 가능할 정도라고 한다. 그만큼 더 부드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최고 옵션에서의 섬세한 그래픽까지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물론 공급량이 아직 원활하지 못해 바로 지를 수 없는 부분은 좀 아쉬울 수 있다. 하지만 정말 최고의 게임 그래픽을 느껴보고 싶다면 INNO3D iChill RTX3080 D6X 10GB X3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아이노비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