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 리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 리뷰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2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B2B 공식 인증점 슬기로운비투비세상은 자사가 유통 중인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2(모델명 : W55MR, W65MR)'를 대상으로 한 리뷰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USB 메모리와 HDMI 케이블이 제공되며, 리뷰 사은품으로는 최대 10만 원 신세계 상품권과 '삼성 생체리듬 LED 데스크 램프(모델명 : SI-GM9C10A2A2D)'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 급변하는 교육 환경 변화에 따라 기존의 아날로그 보드와 빔프로젝터를 대신해 전자칠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석고 가루가 날리는 분필가루 칠판은 학생 및 교직원의 호흡기 또는 피부질환 등을 유발할 수밖에 없다. 전자칠판은 전원만 꽂으면 액정 수명이 다할 때까지 추가 비용 없이 사용 가능해 친환경적이며 경제적이다.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2는 기본 2개의 터치펜을 제공한다. 실제 연필과 같은 외관과 그립감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글자 색상 변경 및 굵기 변경도 편하다. 또한 유화/수채화 모드를 설정하여 실제 붓으로 캔버스에 그리는 것처럼 섬세한 스케치와 채색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2는 여러 디바이스와 연결이 가능하여, 스마트 뷰나 스크린 미러링 기능을 통해 모바일 기기의 화면을 공유, 제어하거나 NFC 태킹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노트북과 유무선 연결도 가능해 큰 화면을 통한 구성원들과 자료 공유도 용이하다.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2는 인터넷에 접속하여 웹 브라우저를 통한 웹서핑은 물론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파일을 불러오거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블로그 또는 네이버 쇼핑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