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LED 스탠드' 다나와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LED 스탠드' 다나와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B2B 공식 인증점 슬기로운비투비세상은 자사가 유통 중인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DESK LAMP(모델명: SI-GM9C10A2A2D)'의 무료체험 행사를 다나와를 통해 진행한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이며 총 10명의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난 9월에 출시된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DESK LAMP는 생체시계를 조절하는 멜라토닌 호르몬을 조절해 집중과 휴식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런 유용한 기능으로 인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누리며 화제를 낳고 있다.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데스크 램프는 5단계 색온도와 7단계 밝기 조절로 학습, 휴식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며, 3개의 힌지를 이용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와 빛의 방향 설정이 용이하다.

이 밖에도 휴대폰 및 태블릿 등 IT 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고속 충전 포트를 탑재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블로그 또는 온라인 쇼핑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