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 구매자 대상 마우스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 구매자 대상 마우스 증정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9.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Low Profile 키캡이 탑재된 체리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 구매자 대상으로 79,000원 상당의 체리 고급 게이밍 마우스(MC 9620 FPS)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인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는 MX LP(Low Profile) 스위치는 기존의 MX 스위치 높이보다 약 35 % 낮게 설계돼 물리적으로 스위치와 손가락이 가까운 위치에서 타건이 가능해 빠른 입력이 가능하다.

RGB가 탑재된 키보드 답게 1,600만 가지 색상의 선명하고 밝은 RGB 백라이트 효과를 보여주며 체리 키보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포함한 11가지의 RGB 효과 및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이중사출 방식의 키캡을 채용하여 영문 글자부분은 빛이 투과되는 불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어두운 주변환경에서도 문자의 시안성이 뛰어나며 RGB 이펙터 효과를 잘 느낄 수 있다.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는 매끄러운 알루미늄 하우징에 가공품을 산화시켜 도색을 진행하는 아노다이징(anodizing) 공법이 적용되어 일반 도색과는 다르게 표면의 색상이 고급스럽고 소재 자체의 강성과 내식성을 강화시켜 내구성을 높였으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여 타이핑시 피로감을 덜어주며 체리만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는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용하여 케이블을 제거하여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알루미늄 합금 재질의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키보드를 물기, 먼지, 충격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X BOARD 10.0 RGB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