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키즈짱, '키즈짱 동요' 앱 출시
상태바
다음 키즈짱, '키즈짱 동요' 앱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2.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키즈짱은 유아용 교육 콘텐츠로 인기가 높은 ‘키즈짱 동요’를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해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키즈짱 동요’ 앱은 만 3~7세 유아를 위해 친숙하고 인기 있는 키즈짱 동요를 엄선해 만든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멋쟁이 토마토’, '아빠 힘내세요’, ‘코끼리 아저씨’ 등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팝업북 컨셉으로 입체감 있게 제작되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으며, 간단히 메뉴를 선택해 터치만 하면 실행되는 UI(User Interface)로 어린이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키즈짱 대표 캐릭터인 팡이를 활용, 터치하면 재미있는 동작을 보여주는 토이형 콘텐츠 ‘팡이와 놀아주기’를 함께 제공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다음은 이번 ‘키즈짱 동요’ 앱 출시를 기념하여 2월 14일부터 3월 12일까지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키즈짱 동요’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튠즈 다운로드 사이트나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9 이다. 

다음 허주환 에듀엔터본부장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하는 가운데 키즈짱 역시 언제 어디서나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앱을 출시했다”라며, "이미 PC와 IPTV 등을 통해서 키즈짱을 선보인 다음은 앞으로 다채로운 디지털 환경에서 키즈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