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알로이 엘리트 2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알로이 엘리트 2 게이밍 키보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8.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알로이 엘리트 2 게이밍 키보드를 31일 국내 출시했다.

 

알로이 엘리트 2는 기존 알로이 엘리트 키보드 기반 디자인과 더불어 하이퍼엑스가 자체 개발한 기계식 스위치 및 푸딩 키캡이 특징인 게이밍 키보드다. 하이퍼엑스 기계식 스위치는 8천만 회 이상 입력을 보장하며, 푸딩 키캡은 반투명한 듀얼 레이어와 하이퍼엑스 폰트로 디자인 되어 RGB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내구성은 강철 프레임을 내장해 안정적이다. 키보드 우측 상단에는 영상 재생 및 일시 정지를 즉각 조작할 수 있는 전용 미디어 키와 큰 사이즈의 사운드 휠을 갖췄다. 더불어 좌측 상단에는 키보드의 밝기, 조명 효과 및 게임 모드 변경을 위한 빠른 액세스 버튼이 있다. 이외에도 USB 2.0 패스 스루 단자, 100% 안티 고스팅 및 N키 롤오버 기능도 포함됐다.

RGB 효과도 강화됐다. LED 조명이 적용된 시그니처 라이트 바가 상단에 위치해 인상적이다. RGB 조명은 ABS 소재로 만들어진 푸딩 키캡을 투과해 더 밝게 빛난다. 알로이 엘리트 2는 기본적으로 영문 키캡을 제공하며, 한글 푸딩 키캡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한 자유로운 키보드 조명 설정 및 최대 3개의 프로필 온보드 메모리 저장 등 다양한 사용자 맞춤 설정도 가능하다. 고급 커스터마이징 기능 이용 시 사용자는 키 별 조명 효과, 게임 모드 및 매크로 등 편리한 플레이 설정이 가능하다.

알로이 엘리트 2의 소비자가격은 20만 9천 원, 한글 푸딩 키캡은 3만 9천 원 이다. 하이퍼엑스 유통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