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미니 PC ‘PN 시리즈 화이트’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ASUS), 미니 PC ‘PN 시리즈 화이트’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8.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에이수스(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ASUS)는 21일, 다양한 사무실 환경에 최적의 확장성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초소형 미니 PC, ‘ASUS 미니PC PN40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Mini PC PN40 화이트

PN40은 115x115x49(mm)라는 손바닥만한 작은 사이즈에 부피가 0.62ℓ(리터)에 불과해 설치 공간의 제약이 적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쉽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이번 화이트 컬러 추가로 주변 환경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설치 공간이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는 VESA마운트 키트를 통해 모니터 후면에 장착해 작업 환경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ASUS PN40 시리즈는 2018 Red Point Design Award를 수상할 정도로 수려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설계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써 이미 공공기관, 관공서, 매장 및 카페 등 디지털 사이니지, 키오스크, 교육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활용 되고 있다.

특히 최신 Intel Celeron과 Pentium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여, 이전 세대 프로세서에 비해 일상 멀티태스킹 컴퓨팅에서 최대 36% 향상된 성능을 제공, 다양한 환경에서 부드럽고 빠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미니PC PN40은 DDR3 1,600MHz 메모리보다 1.5배 빠른 속도와 20%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는 DDR4 2,400MHz 메모리를 통해 일상적인 컴퓨팅 작업에 경제적이며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PN40은 M.2 SSD와 2.5인치 HDD/SSD 설치가 가능한 이중 스토리지 설계를 통한 공간 최적화로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스토리지의 용량과 원하는 속도로 구성이 가능하다. 슬라이딩 섀시 설계로 쉽게 오픈하여 부품을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ASUS PN 시리즈는 임베디드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일반 PC보다 높은 내구성을 제공해 더욱 긴 수명을 가지고 있다. 이는 ASUS만의 24/7 Reliability 관리 기술로써 열, 소음, 진동, 낙하 및 충격 등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40˚C의 극한 환경에서도 동작을 보장 하는 등 다양한 산업의 모든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본 제품은 임베디드 기반의 내구성으로 ASUS CSM(Corporate Stable Model) 프로그램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CSM(Corporate Stable Model)은 기업에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더욱 나은 A/S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으로써,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장기간 운용에 필요한 포괄적인 관리와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Control Center IT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이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ASUS 미니PC PN40 화이트’는 작은 사이즈 임에도 강력한 성능, 낮은 소비 전력 그리고 임베디드 기준에 맞는 내구성으로 사무용을 비롯해 홈 시어터, 키오스크 및 광고 시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이번 화이트 색상 추가로 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