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FHD 웹캠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구매후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FHD 웹캠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구매후기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8.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및 컴퓨터 주변장치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FHD 고화질 웹캠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구매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9일까지 실시되며, 조건에 부합하는 구매 후기를 남기는 모든 구매자에게 CREATIVE사의 고급 이어폰 Aurvana In-Ear 2 Plus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인 CREATIVE LIVE! CAM SYNC 1080P는 UVC(USB Video Class) 인터페이스로 추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 없이 PC의 USB-A 포트에 연결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즉시 사용 가능하다. 

최대 30fps의 프레임과 1080p의 FHD 고해상도 및 왜곡 없는 77°의 광각 렌즈를 탑재해 널찍한 시야감을 제공하는 웹캠으로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이 보편화 된 온택트(Ontact) 시대에서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선명하고 유연한 FHD는 얼굴을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중요한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인터넷 방송, 컨텐츠 크리에이팅 모두에 적합하다.

Creative Live! Cam Sync 1080P는 듀얼 마이크가 내장돼 별도의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아도 넓은 범위의 사운드를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다. 360° 수평 회전과 30° 수직 각도 조절이 가능해 웹캠을 이동시키지 않고 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웹캠과 함께 제공되는 마운팅 클립을 통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모니터에 장착할 수 있으며, 삼각대 마운트 플레이트도 포함하고 있어 삼각대를 사용하여 책상의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및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