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FHD 고화질 웹캠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FHD 고화질 웹캠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7.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및 컴퓨터 주변장치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FHD 고화질 웹캠 CREATIVE LIVE! CAM SYNC 1080P를 출시했다.

CREATIVE는 1981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되었으며 사운드 블라스터(Sound Blaster)로 알려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사운드 카드를 만든 회사로 내장 및 외장형 사운드 카드를 비롯한 헤드셋,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사운드 제품 및 마우스, 웹캠 등 컴퓨터 주변장치를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CREATIVE LIVE! CAM SYNC 1080P는 UVC(USB Video Class) 인터페이스로 추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 없이 PC의 USB-A 포트에 연결하면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최대 30fps의 프레임과 1080p의 FHD의 고해상도 및 왜곡 없는 77°의 광각 렌즈를 탑재해 널찍한 시야감을 제공한다.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이 보편화 된 온택트(Ontact) 시대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선명하고 유연한 FHD 해상도를 지원해 얼굴을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중요한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인터넷 방송, 컨텐츠 크리에이팅 모두에 적합하다.

Creative Live! Cam Sync 1080P는 듀얼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아도 넓은 범위의 사운드를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으며, 360° 수평 회전과 30° 수직 각도 조절이 가능해 웹캠을 이동시키지 않고 쉽게 조절이 가능하.

또한, 웹캠과 함께 제공되는 마운팅 클립을 통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모니터에 장착할 수 있다. 삼각대 마운트 플레이트도 포함하고 있어 삼각대를 사용하여 책상의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