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YB 시리즈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바이오 YB 시리즈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2.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모바일 세대를 위해 더욱 강력해진 스타일과 성능을 고루 갖춘 컴팩트 모바일 PC, 바이오 YB 시리즈를 8일 출시한다. 

바이오 YB 시리즈(VPCYB16KK)는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넷북의 편리성을 갖추면서 데스크톱 PC의 기능성을 동시에 겸비한 노트북으로 이동이 잦은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컴팩트 모바일 PC다. 특히 HD 컨텐츠 재생 능력이 뛰어나 유투브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탁월한 노트북이다. 

AMD의 최신 프로세서인 AMD 퓨전 APU 플랫폼(AMD E-350 APU 플랫폼)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전력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AMD의 APU(Accelerated Processing Unit)에는 AMD 라데온 HD 6310 그래픽칩이 통합되어 있어 슬림한 노트북에서도 풀 HD 컨텐츠를 부드럽고 선명하게 실현하는 등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320GB의 대용량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로 여유 있는 컨텐츠 관리를 할 수 있다. 

바이오 YB 시리즈 신제품은 소니 바이오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심플하고 깔끔한 실버와 트렌디한 핫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바이오 YB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가격은 799,000원이다. 

바이오 YB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