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빙 레인보우 LED 탑재 'K7900' 광축 키보드 쿠팡에서 사전예약
상태바
앱코, 무빙 레인보우 LED 탑재 'K7900' 광축 키보드 쿠팡에서 사전예약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K7900 카일광축 PBT 레인보우 무빙 LED 게이밍 키보드(이하 K7900) 쿠팡 사전 예약 판매 소식을 밝혔다. 이번 쿠팡 사전예약은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85,900원에 무료배송으로 K7900을 구매할 수 있다.

K7900은 사선으로 영역을 나누어 열마다 다른 컬러를 적용해 키캡이 좌측에서 우측으로 그라데이션 되는 레인보우 컬러로 구성했다. 키캡은 색감 뿐 아니라 내구성까지 고려해 고온∙고압으로 가공하여 제작 난이도가 높은 PBT 이중사출 키캡으로 적용했다. 따라서 장기간 사용해도 사용 흔적이나 번들거림이 적으며, 한글 폰트를 손이 직접 닿지 않는 측각에 레이저 각인을 적용해 쉽게 마모되지 않는다.

또한, ON/OFF 설정만 가능한 일반 레인보우 LED와 달리 '무빙 레인보우 LED'를 적용해 가성비를 높였다. 사선형으로 배치된 레인보우 LED에 물이 흐르는 듯한 효과와 타건한 키만 발광되는 이펙트를 적용하여 RGB LED와 유사한 색감을 지닌다.

스위치는 앱코에서 독점 계약하여 국내 200만대 이상 판매한 카일 광축을 탑재하여 독보적인 타건감과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IP68 등급의 완전방수로 먼지나 음료가 들어가도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고장이 나지 않으며, 다년간 검증된 내구성으로 낮은 불량률도 입증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