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올 여름 휴가템 추천 for 캠핑, 차박, 홈캉스, 호캉스
상태바
[사운드판다] 올 여름 휴가템 추천 for 캠핑, 차박, 홈캉스, 호캉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코로나19가 올 여름 휴가 트렌드도 바꿔 놓고 있다.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타인과의 접촉을 꺼려 하는 시국이라 해외 여행은 엄두도 내지 못 할뿐더러 국내 여행 또한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여름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의 행태도 양극으로 나뉘었다.

먼저 사람 많은 실내를 피해 야외에서 가족 및 일행끼리 간소하게 캠핑 또는 차박을 즐기는 부류이다. 아무래도 호흡기 질환은 실내 공간에서 쉽게 감염되므로 실내보다 전염 확률이 적은 실외에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또는 타인과 아예 접촉하지 않기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오직 본인의 일행과 여유를 즐기는 일명 홈캉스, 호캉스족이 있다. 그로 인해 실내 수영장, 스파, 노래방, 보드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는 풀빌라, 독채, 펜션, 호텔 등의 숙박 업소는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코로나로 인해 제약이 많은 올 여름 휴가를 더 즐겁고 신나게 보낼 수 있는 휴가 잇템 2종을 추천했다.

 

■ 휴대용 미러볼 M-101

미러볼 하나만으로 실내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 그래서인지 휴대용 미러볼은 휴가, 파티, 모임 등에서 빠지지 않은 4계절 내내 핫 아이템이다.

사운드판다 M-101은 리모컨으로 7가지 조명 패턴을 조작할 수 있고, USB로 전력을 공급하므로 보조 배터리만 있으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75dB 이상의 소리에 반응하여 조명 빛이 자동으로 바뀌는 기능도 제공한다. 편리한 아이템으로 특별하고 신나는 순간을 보내고 싶다면 사운드판다 M-101을 추천한다.

현재 사운드판다 공식몰에서 28일(일)까지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53% 할인된 가격인 18,900원에 휴대용 미러볼 2개를 구입할 수 있다.   

 

■ 초강력 방수 스피커 SNP-8 

음악과 함께 샤워, 물놀이, 파티 등을 즐기고 싶은데 물에 취약한 전자기기가 물에 닿아 고장이 날까 전전긍긍한 적이 있다면 사운드판다 SNP-8을 적극 추천한다.

SNP-8은 IPX7 방수 등급으로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정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강력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샤워 또는 목욕, 수영장, 해수욕장, 비 오는 날 등 물이 있는 공간 어디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SNP-8은 40mm 스피커를 장착하여 입체 3D 사운드를 재현한다.

360도 모든 방향으로 사운드가 풍부하게 퍼져 나가 마치 콘서트에 온 듯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2개의 스피커를 하나의 음원 기기와 연결하여 동시 사용할 수도 있어 공간감 넘치는 서라운드 3D 사운드로 음악, 영화,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SNP-8 역시 공식몰에서 28일(일)까지 1+1 할인 이벤트 중으로 64% 할인가인 29,900원에 스피커 2개를 구입할 수 있다.  SNP-8은 아쿠아 블루, 메이플 골드, 로즈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총 4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