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Fi 트렌드를 이끄는 PC스피커, Bose Companion 20
상태바
PC-Fi 트렌드를 이끄는 PC스피커, Bose Companion 20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20.06.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히 시장의 흐름을 따라가기만 하는 제품이 있는가 하면, 시장의 트렌드를 당당히 주도해나가는 제품이 있다. smartPC사랑은 '트렌드 쇼핑' 섹션을 통해 PC·IT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최근 들어 컴퓨터와 PC스피커를 조합해 고음질 음악을 듣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렇게 PC스피커로 Hi-Fi 음악을 재생하는 것을 PC-Fi라고 한다. PC-Fi는 복잡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멋진 오디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PC-Fi 트렌드를 이끄는 고음질 2채널 PC스피커가 있으니, 바로 Bose Companion 20 multimedia speaker system(이하 Bose Companion 20)이다.

보스(BOSE)는 PC스피커를 비롯한 음향기기 브랜드 중 가장 대중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꼽힌다. 보스를 좋아하는 유저들은 물론 싫어하는 유저 역시 보스가 특색 있는, 그러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음질을 보여준다는 사실은 부정하지 않는다. 보스는 특유의 묵직한 저음에 최근에는 밸런스도 준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가격 또한 초고급 오디오에 비해서는 저렴하다.

 

 

이런 보스의 특징을 잘 살린 Bose Companion 20은 집 안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심플하먼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사이즈가 작고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서 컴퓨터책상의 공간을 덜 차지해 쉽게 배치할 수 있는 것 역시 중요한 장점이다.

 

 

또한, Bose Companion 20은 베이스 스피커 없이도 뛰어난 저음 재생 능력을 지니고 있다. 파워풀한 저음 재생을 위해 TrueSpace 스피커 설계가 적용됐고 드라이버의 파워도 막강하기 때문이다. 보스의 특허 음향기술로 언제나 생생한 사운드와 뛰어난 밸런스를 보여주는 것도 특징이다.

사용도 편리하다. 스피커만큼이나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컨트롤 포드로 손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입력단자를 통해 스마트폰, MP3, 노트북 등과 같은 외부 기기를 연결할 수도 있으며, 헤드폰 잭에는 헤드폰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상세 리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상세 리뷰 바로가기

 

또한, 제품 구매와 제품 관련 문의는 BOS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