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기프티쇼' 선물한다
상태바
스마트폰으로 '기프티쇼' 선물한다
  • 권봉석기자
  • 승인 2011.01.1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약 6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SNS 앱인 '카카오톡'에서 친구에게 커피나 케이크, 영화 예매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KT(www.kt.com)의 ‘기프티쇼’(www.giftishow.co.kr) 서비스는 유 무선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친구 및 지인들에게 선물하거나 조르기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로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GS25 등 45개 제휴사의 450여개의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주고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은 이니시스(www.inicis.com)의 이니페이 모바일을 통해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이니페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결제가 완료되며, 무엇보다 보안성을 높여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다.

현재 이니페이 모바일과 연동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하루 평균 1만 건 이상 결제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이니시스 이준호 영업본부장은 “이니시스는 모바일 안심클릭 및 모바일 ISP결제 연동을 지원해 보안성을 강화했다”며 또한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니페이 모바일을 이용한 스마트폰 결제가 보다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